본문 바로가기
의미없는글들

블로그 시작! 을 외치면서...

by 프리(freefly) 2013. 4. 1.
반응형

사실 블로그 사이트 만들어 놓은지 어언 3주가 넘어가지만....


정작 해놓은 거라고는 스킨과, ''이라는 블로그 제목 뿐.._-;;


'ㅇ'? 나참...귀찮은 것도 정도가 있지.............


하지만 오늘 제목을 지었다.  '프리즘'


내 닉네임인 '프리'에서 'ism'을 붙여서 freeism...


유치하구만...


처음에 이 블로그 만들어놓고 많이 생각했다.


과연 내가 블로그에 싣을 수 있는 게 뭔가....


건축, 격투기, 컴퓨터 하드웨어, 보안정책, 게임....


하지만 사실 수박 겉 핥기 식이지 내가 잘 아는 건 없다. 그렇다고 이것저것 막 갖다 붙여 놓은 블로그를 


만들어 놓을 순 없고..그래서 일단은..블로그 web+log 웹 일기라는 정직한 방식으로 내 마음대로 글을 


싣겠다는 의지를 담아서 freeism이 되었다. 사실 그냥 이건 구실일 뿐이고 웹에 끄적거리겠다는 거다.


이것 저것 올리다 보면 블로그 각이 나올 것이고 점점 구획이 나올 거라 생각 한다. 내가 과연 얼마나 오래


블로그를 이끌어 갈 수 있는가 싶지만... 나 나름의 도피라고 생각하고 시작해야지.



이렇게 거창하게 말했지만 진실은 C급 블로그

반응형

댓글